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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키우스의 기분은 안다. 나도 동료가 위험하면 평정으로 있을 수 없을 것이다. 그렇지만, 지금은 침착해야 한다.

「미다스 단장. 당신의 극단을 조사하고 싶습니다만 좋습니까?」

나는 미다스를 본다.

「네……. 방법이 없습니다」

미다스는 마지못해 양해[了解] 한다.

「예정 변경이군요. 출석자를 전원 조사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구나」

나는 이 장소에 있던 전원을 본다. 데키우스에는 나쁘지만 불필요한 수고를 줄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우리들은 극단을 조사하는 일로 하는 것이었다.

「요정 딕의 싸움」는 요정물의 소설로서 굉장히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호브고브린의 참고로 했습니다. 또 이슈티아 신도는

큐베레이와 아티스나 아후로디테와 아도니스의 신화를 참고로 하고 있습니다. 뒤는 무심코 시즈페씨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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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키리에게 클래스 체인지입니다. 큐슈에 살고 있습니다만 지진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괜찮은가(˚д˚;) .

카신의 극장

◆흑발의 현자 치유키

「후와~. 치유키씨. 아직 졸려요……」

나오가 하품을 하면서 말한다.
보면 리노와 시로네도 힘든 것 같다. 사호코도 조금 힘든 것 같다.
이제(이미/벌써/더는/정말) 낮도 꽤 지나고 있다. 너무 논다.

「미안해요나오씨. 그렇지만 수사를 하는데 나오씨의 힘이 필요해」

우리들은 지금부터 아리아디아 공화국에 있는 대극장으로 향하고 있다.
이유는 미다스가 단장을 하고 있는 극단 로바의 귀에 소속해 있는 사람들이 지금 거기에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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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들은 미다스의 안내에서 극장으로 향한다.
미다스의 다른 멤버는 나에게 레이지에 나오, 리오, 시로네, 사호코. 거기에 데키우스다.
쿠라스스는 다른 일이 있기에 장군부에 남았다. 시즈페들은 따라 오고 싶어했지만 과연 대가족인 것으로 참고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극장으로 간신히 도착한다.

「헤에~. 여기가 대극장이다」

리노가 태평한 소리를 낸다.
이 극장은 정확하게는 아르포스 극장으로 불린다.
아르포스는 지혜와 승리의 여신 레이나의 오빠이며, 노래와 예술을 맡는 남성의 신님이다. 극장은 이 신에 바쳐지는 형태로 건설되었다.
이 천계 1의 미남자로 불리는 아르포스신의 신화는 여성 관련이 많다.
아이때부터 아름다웠다 그의 양육권을 둘러싸 펠리아와 이슈티아가 싸운 것은 유명한 이야기다.
결국 어느쪽이나 양보하지 않고, 아르포스는 2기둥의 여신에 의해 양육되는 일이 되었다.
그리고, 이슈티아를 의모로 하고 있기 때문인가 아르포스신은 이슈티아 신도로부터도 신앙되고 있다.

「신관님을 불러 오기 때문에~, 용사님은 여기서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