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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함만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세상에는 강하면 부러진다는
진리가 있다. 네 검은 앞으로 나가려고만 하니 부러질 것이다.
굵은 나무는 비바람에 부러진다. 피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이고 고집과
오기로 버티려고 하기 때문이다. 그것을 버려야 한다. 마음이 허(虛)하면 무
엇이 베려고 하겠느냐, 베려고 하는 무언가라도 있어야 하지 않겠느냐?
그런 것조차 없다면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공(空)인 것이다.
-마음을 비우면 다시 채워지니 이것이 진리이며 자연의 순리인 것이다.
검이 나이며 내가 검인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검이란 그 근본은 철이기에 철
역시 자연에서 온 것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자연에서 왔기에 자연으로 돌아가려는 것을 모른다면…….
무릇 검학(劍學)이란 자연과 동화되기 위한 하나의 순서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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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은 자연과 동화되려는 하나의 순서일 뿐이라.
어찌 내공을 힘이라고 생각하는 어리석은 자들이 많은가!
내공이 자신이며 자신이 내공 자체인 것을 왜 알지 못하는 것인가.
무림이란 곳은 내공을 수련하며 강함을 추구하니 이 역시 자연을 어기는 일
이 아니겠는가, 무릇 기(氣)는 자연에서 오기에 자연과 동화되기 위한 다리
역할이며 자신이 그 다리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자신이 검이며 검이 나인 것이다. 내가 나이니 자연도 나인 것이다.’
초일은 갑자기 청명신공의 구절이 생각났다. 동화라는 말에 갑자기 생각이 난 것이다.
하나가 가면 하나가 온다. 갑자기 그의 몸에서 그동안에 쌓인 내공이
빠지기 시작했다. 그 모습에 정이면은 고개를 끄덕이며 동굴에서 나와
주위 경치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었다. 하나가 가니 아무것도 남는 것이 없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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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일은 자신이 모르는 상태에서 단전이 완전히 비게되자, 마치
벼운 종이처럼 공중에 뜨기 시작했다. 가는 일도 없고 오는 일도 없으니
자취만이 허무하게 남는구나! 순식간에 그의 빈 단전에 방대한 기가
차기 시작했다. 정이면은 갑자기 초일의 기운이 커지자 청명신공을
깨우친 것과 전검록을 이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사실 둘은 하
나의 뿌리를 가지고 있는 무학이었다. 어떤 무공도 그 뿌리는 같은 것이다
. 내공이 적어도 단전은 자연과 동화됨에 따라 커지는 것이고, 무학의 끝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모든 것은 그만큼의 뜻을 주는 것이다. 자연이 말이다.
초일의 단전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몇 배로 커지고 있었다.
하나가 가면 하나가 온다. 하나가 가니 아무것도 남는 것이 없구나!
가는 일도 없고 오는 일도 없으니, 자취만이 허무하게 남는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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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는 것이 창원룸싸롱 청원풀싸롱 창원성산구룸싸롱 창원성산구풀싸롱
창원상남동룸싸롱 창원상남동풀싸롱(乾)이고 오는 것은 곤(坤)이구나!
곤이 떠나며 우주가 보이니, 이미 내가 창원룸싸롱 청원풀싸롱 창원성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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곤이니 우주도 나로구나. 모든 것이 내가 되니 나 역시 공이로구나!
초일의 머릿속에는 같은 생각만 반복하고 있었다. 그렇게 반복함에 따라
그의 몸에는 기가 빠졌다가 더욱더 큰 기가 차고 다시 기가 순식간에 빠졌
다가 차는 일이 반복되고 있었다. 그렇게 3일이라는 시간이 지나자, 초일이 눈을 떴다.
“기분이 어떠하냐?” 초일은 정이면이 자신의 앞에서 갑자기 묻자 그 뜻을 생각하고 대답했다.
“다른 것은 모르나 몸속에 우주가 들어 있는 느낌입니다.” “하하하하하!!”
초일의 말에 정이면은 정말 호탕하게 웃었다. 초일은 정이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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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호탕하게 웃는 것은 처음 보기에, 놀란 얼굴로 정이면을 바라보았다.
“그렇게 볼 것은 없다. 그저 기뻐서 그러는구나 내가 백오십 년을 살아오면서
오늘처럼 기쁜 날도 없을 것이다.” 정이면의 말에 초일은 그제야 스승의
나이를 알고 놀란 얼굴을 하고 있었다. “네가 뜻을 이루니, 정말 기쁘구나!”
정이면의 따듯한 말에 초일은 왠지 모를 눈물이 어리는 것을 알았다. 그동안
얼굴 표정으로 그저 냉정하기만 했던 스승이 자신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알았기 때문이다.
“전검록과 청명신공을 주겠느냐?” 정이면의 말에 초일은 책을 두 손으로 받쳐
들었다. 그것을 받자 정이면은 삼매진화(三昧眞火)로 전검록과 청명신공이라는
희대의 무서(武書)를 아무런 꺼리낌도 없이 태웠다.창원룸싸롱위치,창원룸싸롱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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