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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 것 같구나. 오직 검의 외길만 걷던 내가 정(情)을 알아 이렇게

즐거우니 무엇이 더 아쉽겠느냐, 너는 이제부터 너의 길을 가야 할

것이다. 다행히도 네가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능력을 키웠으니 나는 그

저 편하기만 하구나. 사람들은 모르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무공만큼이나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무림인은 그저 힘으로만 살

아가려고 하니 너는 그러한 것을 버려야 할 것이다. 남에게 구걸하지도, 남의

것을 탐하지도 않을 것이며 네 스스로의 노력으로 살 것이라고

내게 약속할 수 있겠느냐?” “예, 스승님!” “신교의 무공은 다른 문파에

비해 그 틀을 달리하는 것이 많이 존재한다. 그래서 괴이한 것도 많으며

마공이라고 불리는 것도 많이 있다. 그러한 무공을 익힌 교도들이 신교의 교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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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을 행한다는 것에 불만을 품고 강호에 나가 피 바람을 불러일으켜

신교를 지금의 ‘마교’라는 이름으로 바꾸어 놓았다. 하지만 대다수의 교도들이

선하니 어찌 이것만큼 어긋나는 것이 존재하겠느냐. 네게 말하고 싶은 것은

신교에서 시비를 걸지 않는 이상은 그들과 부딪치지 말라는 말을 해주고 싶구나.”

 ” 알겠습니다.” ” 나는 이제 교로 들어갈 것이다. 다행히

이곳은 신교의 본단이 있는 곳이니, 지금 간다면 해가 뜨기 전에 갈

수 있겠구나. 이렇게 너를 키우고 나니 마음이 홀가분하구나. 그리고

추억을 찾게 되는구나! ” 정이면의 말을 끝으로 둘은 아무런 대화 없이

한참을 그렇게 앉아 있었다. 둘 다 마음으로는 아쉽고 서운하나 성격들이

딱딱해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다. 그저 그렇게 가만히 앉아 서로에

대해 정을 느끼고 있을 뿐이었다. ” 나를 만나고 싶다면 천산에서 신교를 찾거라.”

 한참이 지나자 정이면은 이 말을 남기고 그 자리에서 안개처럼 흐려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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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마음으로는 아쉬우나 이렇게 떨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편하기에

정이면은 그렇게 한 것이다. 초일은 갑작스럽게 스승이 그 자리에서

사라지자 자리에서 일어나 스승을 찾았다. 십 년 동안 그의 할아버지이자

, 스승이며 자신의 보이지 않는 벽이 사라지자 당황했다. 그렇게 한참 동안을

서 있었다. 중원의 젊은 사람들은 무림이라는 곳이 주는 매력적인

겉모습에 반하여 많이 뛰어들곤 하지만 대부분이 고난과 험난한 길로 말미

암아 뒤를 돌아보게 된다. 그런 사람들은 이미 청춘과 젊음을 무림에 바쳤기

에 할 줄 아는 것은 무공밖에 없다. 그런 사람들이 모인 곳이 바로 낭인 시장(浪人市場)이다.

세상은 만만하지 않다 청해(靑海)에서 서쪽으로 가게 되면 옥문관

(玉門關)이 나온다. 옥문관에서 남쪽으로 삼십여 리만 내려오면 하나의

촌락이 나오는데 대부분이 나무와 흙을 이용하여 대충 지은 초라한 집들

로 백여 가구 군락을 이루어 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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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곳이 중원에서 말하는 낭인 시장인 것이다. 중원에서는 하루에도 수십

개의 군소방파(群小房派)가 세워지고 사라지는 일을 반복하고 있다. 그런

문파 중에서 멸문(滅門)을 당하거나 세력 다툼에 봉분(封墳)을 하자 갈 데가

없어진 무사(武士)들이 모이는 곳으로 대다수가 이류를 넘지 못하는 사람들이었다.

 하지만 삶은 살아야 하기에 이곳에 모여 누군가가 자신을 써주길 바라

며 지내고 있는 것이다. 일류 문파가 아니라면 여기에 모인 여러 낭인들도 굉

장한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수많은 군소방파에서 사람을 보내 사람을 사고 있는 곳이었다.

 절정 고수나 일류 고수도 존재하나 그들은 값이 워낙에 비싸게 들기에 작은

방파에서는 사들일 생각도 못 하고 있다. 단지 몇 명만이 스승이나 호법(護法)으

로 작은 방파에 가서 생활하는 것이 고작이다. 하지만 그것도 돈이 없다면 작은

방파에서는 꿈에도 꾸지 못할 일이다.창원셔츠룸문의,창원셔츠룸견적,창원셔츠룸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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